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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 방법 안내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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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럭셔리바이
댓글 0건 작성일 23-01-04 1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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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품 안내 ]

상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24시간 이내에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을 이용하여 반품 의사를 접수해 주세요.

상품별로 출고지가 모두 상이 합니다. 반품 상품은 출고 매장으로 입고되어야 정상적으로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네이버페이를 비롯해 간편결제 이용 후 반품시 절대 택배 자동수거신청을 하시면 안됩니다.

받아보신 택배사를 통해 반품 택배 접수를 해주시거나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택배비용을 지불하시고 초기 배송비 4000원을 동봉 또는 계좌이체 후 상품 출고매장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택배 접수가 어려우실 경우 럭셔리바이 고객센터를 통해 택배 접수를 요청해 주세요.

임의로 반송되어 잘못된 주소지로 반품상품 입고 시 처리 지연 및 배송비가 추가 청구 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


[ 유의 사항 ]

중고제품 특성상 이미지에 보이지 않는 얼룩, 사용감이 존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제품 하자, 불량으로 취급되지 않습니다.

사용/착용 흔적이 있는 경우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반품 불가 안내 ]

- 반품 신청 기한이 경과한 경우
- 구매자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이 멸실, 훼손된 경우
- 최초의 포장상태와 달리 포장 미흡으로 인해 상품이 멸실, 훼손된 경우
- 상품 포장을 개봉 후 부속품이 훼손, 분실된 경우
- 인위적인 수선, 수리, 세탁 등으로 인해 훼손된 경우
- 중고명품 특성상 택(TAG) 제거 및 제품을 사용, 착용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 구매자의 착용, 사용으로 인해 상품에 오염, 변색, 스크래치, 착용 흔적이 발생한 경우
- 타 업체 A/S 시 일어나는 모든 사항 등으로 인해 상품이 훼손된 경우
- 상품에 부착되어 있는 고유 택 제거로 인해 부속품이 훼손된 경우
- 시간이 지나거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반품 신청 기한이 지난 상품을 임의 발송할 경우
- 매장 방문 구매 시 중고명품 특성상 교환/반품/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반품 시 구성품 훼손 및 누락 등 배송 시 상태와 반송 상품의 상태가 다른 경우 반품이 거부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배송, 반송비용 등은 고객 부담이오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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